포도의 힘을 스킨케어에 담은 꼬달리
프랑스 보르도 포도밭에서 영감을 받은 포도나무의 힘을 피부로 경험하세요. 1993년, 베르코테렌 박사는 마틸드와 베르트랑 토마스 부부에게 포도나무의 항산화 효능을 소개하였습니다. 이에 영감을 받은 부부는 특허를 받은 포도씨 폴리페놀, 레스베라트롤, 비니페린을 활용한 럭셔리 비노테라피 스킨케어 라인을 개발했습니다.
거품으로 세안하는 클렌저인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는 피부를 깊고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보다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셀럽에게 사랑받는 시그니처 그레이프 워터는 포도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켜줍니다. 뷰티 엘릭서는 메이크업을 세팅하고 광채를 더하며 모공을 조여주는 토닝 미스트입니다.
꼬달리 스킨케어 라인을 함께 사용하여 럭셔리한 뷰티 루틴을 경험해보세요. 포밍 클렌저를 사용한 후 마스크를 사용하여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합니다. 고농축 식물성 성분, 포도씨 오일, 클레이가 노폐물을 흡착하여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줍니다.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Vinoperfect Radiance Serum), 비노수르스-하이드라 S.O.S 써스트-퀀칭 세럼(Vinosource SOS Thirst-Quenching Serum) 또는 레스베라트롤 퍼밍 세럼(Resveratrol Firming Serum) 중 당신의 피부의 상태에 맞는 세럼으로 마무리하세요. 모이스처라이저와 극찬을 받은 프리미어 크뤼 더 아이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산뜻하고 탄탄해보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여성들은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립, 핸드, 바디 필수품을 위해 꼬달리를 선택합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립 컨디셔너는 포도 폴리페놀과 리페어링 살구 오일을 함유하여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하여 거칠어진 입술을 보호합니다. 은은한 향이 나는 리치한 텍스처의 핸드 앤 네일 크림은 포도 폴리페놀과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디바인 오일 (Divine Oil)은 이름 그대로 몸과 얼굴, 모발에 편안함과 영양을 공급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포도밭에서 영감을 받은 꼬달리 제품으로 럭셔리한 피부 리추얼을 경험해보세요. 지금 세포라 온라인에서 꼬달리의 제품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