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시 뷰티
지방시 뷰티는 뷰티, 더 럭스 에디션입니다. 프랑스 디자이너 위베르 드 지방시(Hubert de Givenchy)는 1957년 그의 친구 오드리 햅번(Audrey Hepburn)에 대한 오마주로 첫 향수를 출시했습니다. 30년 후, 회사는 최첨단 공식, 희귀 성분 및 독특한 포장으로 구동되는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제품으로 궁극의 럭셔리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오늘날 아이코닉한 브랜드 최초의 여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클레어 웨이트 켈러(Clare Waight Keller)는 시대를 초월한 파우더부터 트렌드에 초점을 맞춘 립스틱 쉐이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쿠튀르 뷰티 제품을 통해 고급스럽고 현대적이면서도 잊을 수 없는 정신을 유지하기 위해 지방시의 유구한 역사를 이어갑니다.
무수한 색조와 마감으로 지방시 메이크업 라인 중 특히 립스틱이 유명합니다. 고급스러운 포뮬러와 생동감 넘치는 쉐이드는 오뜨 꾸뛰르와 캐주얼에 모두 어울리는 립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몽환적인 세미 매트 르 루즈 또는 고광택 루즈 인터딧 바이닐 컬러는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 표현을 매끈하게 하고, 오래 지속되도록 해줍니다. 그런 다음 지방시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마스카라로 럭셔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세요. 지방시 뷰티 블렌더로 간편하게 페이스 메이크업을 하고, 프리미어 피니싱 파우더로 세팅하면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최초의 향수 이후로 패션의 선두주자인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유행을 타지 않는 최첨단 스타일의 대명사입니다. 아이, 립, 치크, 향수까지 다양한 지방시 제품을 세포라에서 만나보세요